top of page
검색
  • 작성자 사진EECOS

Wetskills-South Korea 2018

최종 수정일: 2018년 11월 26일

'Wetskills-South Korea 2018' 참가자들은 네덜란드 총리, K-water 관계자, 네덜란드 대사관 소속 전문가 등이 모인 자리에서 각 조의 결과물들을 발표하였습니다.





Wetskills Water 2018' 참가자들은 홍익대학교 홍문관에 모여 2주간의 case study를 하였습니다. 네덜란드 학생들, 홍익대, 서울대 학생들, k-water 관계자들로 구성된 각 조는 여러 종류으의 물 문제 관련 case를 가지고 워크샵을 한 후 해결책을 모색하였습니다.


“한국의 서울, 네덜란드의 암스테르담의 물 문제 관련 사례들을 자유롭게 나눌 수 있었다.”


강릉 'Holland Heineken House'에서 진행된 Wetskills Water 2018 seminar


홍익대학교에서 회의를 마친 참가자들은 강릉 'Holland Heineken House'로 이동하여 최조종 발표회를 가졌습니다. 네덜란드 총리, k-water 관계자, 네덜란드 대사관 소속 전문가 등이 모인 자리에서 각 조의 결과물들을 발표하였습니다.


물 문제 관련 네덜란드와 한국의 전문가들이 만날 수 있었던 자리인 Wetskills Water 2018은 많은 사람들의 관심 속에서 성황리에 마쳤습니다. 2019년에도 있을 Wetskills Water seminar에서도 많은 분들의 응원이 있길 바랍니다.

조회수 68회
bottom of page